키사이트, 고성능 보급형 오실로스코프 발표
키사이트, 고성능 보급형 오실로스코프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2.1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MHz, 4 채널 오실로스코프…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측정 보장
키사이트 4 채널 1000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
키사이트 4 채널 1000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12일 새로운 200MHz, 4 채널 인피니비전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이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4-와이어 직렬 주변 장치 인터페이스(SPI; Serial Peripheral Interface) 디코드와 LAN을 통한 원격 연결이 포함된 전문적인 수준의 측정과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인피니비전 1000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는 상위 모델인 키사이트 인피니비전 오실로스코프와 동일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측정 기술을 사용한다. 직관적인 전면 패널은 사용법이 간단하고, 고객은 내장되어 있는 기능을 통해 오실로스코프 기능을 빠르게 이해하고 전반적인 테스트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고급 측정 및 분석 기능을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7개의 무료 교육용 신호가 장비에 내장되어 있다. 

알토측정과학의 테이트 폴슨 이사는 “타이밍과 전압 관계를 모두 이해하기 위해 전기 신호를 시각화하는 것은 전기 엔지니어링 커뮤니티에 통찰력을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소스 중 하나이다”며, “키사이트의 새로운 4 채널 DSOX1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는 유명한 키사이트의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례 없는 낮은 가격대로 최고 수준의 신호 통찰력과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더 많은 엔지니어들이 전자 설계에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키사이트의 디지털 포토닉스 부서의 데이브 시프리아니 부사장 겸 총책임자는 “새로운 4 채널 1000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는 품질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 업계는 경제적인 가격안에서 알맞은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정확한 측정을 필요로 한다”며, “이 신제품은 기존 하이엔드 키사이트 제품에 사용된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되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측정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