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수학적 사고력과 수학 흥미도 높여주는 초등학습지 밀크티 ‘수준별 수학’ 제공
천재교육, 수학적 사고력과 수학 흥미도 높여주는 초등학습지 밀크티 ‘수준별 수학’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2.1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학에 흥미 없는 우리 아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루에도 수 많은 정보가 오가는 맘카페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 내용이다. 수학은 대학 입시까지 큰 영향을 미치는 과목이지만 수학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아이들이 많아 학부모의 고민이 크다.

천재교육은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초등인강 밀크티를 통해 이러한 학부모의 고민을 타파하고 아이들의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밀크티는 기존의 종이학습지, 초등인강과 다르게 태블릿 PC를 활용한 스마트학습 기기다. 어떤 방대한 정보든 담아낼 수 있다는 점과 멀티미디어 등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재밌고 즐기면서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 ‘수준별 수학’은 수학을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수학에 대한 흥미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다. 아이 개개인의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학습 콘텐츠 역시 개념부터 심화까지 수준별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은 스토리텔링과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개념을 익히고 수학적 사고력을 익힐 수 있으며, 상위권 학생의 경우 최고 수준의 문제, 대표적인 수학 경시대회인 HME 문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HME’의 경우, 천재교육이 경시대회 문제를 출제하며 쌓았던 방대한 데이터와 최신 기출문제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모의고사를 볼 수 있다. 이후 상세한 결과 분석을 통한 취약 유형을 파악할 수 있으며, 모든 문제는 해설 및 오답 강의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적 기술을 활용해 게임, 애니메이션 등을 접목시킨 콘텐츠도 있다. FunFun 연산게임, 3분 쿡쿡 연산 등이 그 예다. 이를 통해 수학적 능력이 낮거나 관심이 없는 아이들도 쉽고 재밌게 학습할 수 있으며, 수학에 대한 재미를 높일 수 있다.

수학적 사고력이 높아지고 흥미도가 높아진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수학을 스스로 학습하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게 된다. 또한, 담임 교사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이 맞춤형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아이들의 학습이 꾸준히 이뤄질 수 있다.

수준별 수학 콘텐츠는 밀크티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큰 인기를 끌 고 있는 학습 콘텐츠로 수학학원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천재교육 밀크T는 수준별 수학 외에도 또 다른 주요 교과목인 수준별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콘텐츠 역시 아이의 수준에 따른 맞춤별 학습이 가능하며, 초등 영어의 핵심인 파닉스, 그래머, 리딩 등이 제공된다. 또한, 영어 동화책, 어린이 영자신문 등을 볼 수 있는 영어 Library와 미국 교과서 출판사의 도서 1000권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콘텐츠 등이 수록돼 있다.

이 외에 밀크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밀크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금 접속하면 이벤트를 통해 밀크티 10일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