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와 수학준비 특강이 함께하는 영국/네덜란드유학 오픈데이, 오는 16일(토) 서울 코엑스서 진행
IELTS와 수학준비 특강이 함께하는 영국/네덜란드유학 오픈데이, 오는 16일(토) 서울 코엑스서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2.1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UK가 오는 2월 16일(토) 오후 12시부터 삼성역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03호에서 영국/네덜란드유학 오픈데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영국/네덜란드 유학 오픈데이에서는 2019년 유학을 고민중인 학생과 부모님들을 위해 학교 담당자들이 직접 학생들과 만나며, IELTS와 수학 준비를 위한 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오픈데이에는 영국 더럼 대학교, 쉐필드 대학교, 써리대학교, 랑카스터 대학교 진학보장 파운데이션과 네덜란드 에라스무스 대학교, 틸버그 대학교, 암스테르담 자유대학교 진학보장 파운데이션 담당자가 참여해 학생들에게 해당 대학교 지원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참석하는 대학교와 더불어 모든 영국과 네덜란드 대학교 진학보장 파운데이션 상담도 전문 상담사와 가능하다.

토요일 1시부터는 서울과 부산에 센터를 두고 있는 IELTS 전문 렉시스 어학원 한훈 팀장이 직접 학생들에게 출국전까지 IELTS 준비방법을 소개하고, 국내 국제고등학교에서 수학 책임 선생님으로 근무하는 Michael Nelson 선생님이 출국 전까지 준비가능한 수학 학습 방법을 전달한다.

한편, 이번 영국/네덜란드 유학 오픈데이에 참석을 원하는 학생들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