껍질깐 '자연지애 통연자육' 연심제거로 활용성 높아…주부들에게 주목
껍질깐 '자연지애 통연자육' 연심제거로 활용성 높아…주부들에게 주목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2.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꽃씨앗 연자육이 다시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연자육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생소한 식품이였으나, 최근 방송과 인터넷 등을 통해 소개되며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연자육은 밤과 비슷한 맛을 내며 오독오독한 식감으로 부담없이 먹기 좋은 건강식품이다. 차(茶)나 탕으로 먹는 방법이 일반적이며 이 외에도 밥, 죽,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인기와 더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건강식품쇼핑몰 자연지애의 '통연자육'이다. 자연지애 통연자육은 껍질을 까고, 쓴 맛을 내는 연심을 제거하여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자사에서 직접 제조사를 선정, 깨끗하고 좋은 연자육을 선별하여 베트남산 연자육을 직수입하고 있다. 수입부터 개발, 제조, 유통까지 자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농약, 곰팡이, 잔류농약 등 11종에 대해 식약청 정밀검사를 통해 '적합' 판정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3+1 무료이벤트를 진행,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연심제거 통연자육은 자연지애 공식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