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신세개 피자’, 가성비 신세계 열어
피자에땅 ‘신세개 피자’, 가성비 신세계 열어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2.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에땅’은 상시 1+1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뛰어난 가성비로 소비자의 주목을 받는데 이어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신세개 피자’를 지난 12월 출시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의 ‘신세계’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피자에땅의 신메뉴 신세개 피자는 씨푸드피자, 페페로니피자, 불고기피자를 한 판에 담은 피자로 후레쉬모짜렐라, 허브갈릭감자, 알새우, 통마늘튀김, 페페로니, 리얼불고기, 핫바비큐토핑 등 다양한 토핑이 푸짐하게 담겨 각양각색의 입맛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씨푸드피자, 페페로니피자, 불고기피자를 먹고 싶을 때 '신세개피자'를 주문하면 한 판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 가지 맛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기존 라지사이즈 피자의 경우 흔히 볼 수 있는 8조각으로 커팅 된 것에 반해, 피자에땅 신세개피자는 사각형 모양의 시카고식 커팅법을 적용해 9조각으로 커팅했기 때문에 다양한 맛을 보다 색다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해 피자에땅 측은 “신세개 피자를 출시하기 전 설문조사를 실시해 메뉴 개발에 완벽을 기했다”라며, “설문조사 결과 대다수의 시민들이 ‘출시 이후 구매 의향이 있다’고 답할 만큼 긍정적인 평가가 대부분이었지만, 자사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장점과 보완점을 파악해 더욱 뛰어난 맛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피자에땅의 ‘신세개피자’ TVCF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데, 해당 CF는 피자에땅 모델 이수민을 필두로 3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신세개피자의 특징을 잘 전달하고 있다. 씨푸드, 페페로니, 불고기피자를 먹고 싶을 때 3판을 따로 주문할 필요 없이 한 번에 세 가지 맛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을 잘 표현했으며, ‘신세계’를 세 가지 맛의 신세계로 표현하는 ‘신세개’로 네이밍해 소비자의 흥미를 유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