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플레인모드’ 위키미키 세이의 몸매관리 필수템 ‘미누 더블라인’ 소개
‘에어플레인모드’ 위키미키 세이의 몸매관리 필수템 ‘미누 더블라인’ 소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2.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30일(수) 뷰티 리얼리티 웹 예능 ‘에어플레인모드’ 위키미키 편에서 위키미키 멤버 세이의 몸매 관리 비법을 소개하는 장면에서 ‘미누 더블라인’이 소개됐다.

걸그룹 아이돌 위키미키의 세이는 평소 아이돌로 활동하면서 체중감량에 대한 고충을 호소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아이템을 소개했다.

세이가 자신만의 비법으로 소개한 아이템은 미누의 더블라인 세트로 마음껏 음식을 먹은 후에 멤버들과 미누 더블라인을 나눠 먹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세이가 소개한 미누 더블라인은 각각 핑크라인과 그린라인이 함께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각각 가르시니아추출물과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체지방 감소 및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원활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며 각종 비타민 성분을 포함해 건강 적인 부분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미누 더블라인은 각각 1일 1회, 1회 2정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영양소의 밸런스까지 맞춘 건강한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최근 미누는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으며 세이가 섭취하는 미누 더블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은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