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앞두고, 빼라 세트 ‘건강한 체중감량’에 도움
새학기 앞두고, 빼라 세트 ‘건강한 체중감량’에 도움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2.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새 학기 시즌을 앞두고 ‘건강한 체중감량’에 돌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과 귀차니즘의 연속인 일상에서 건강한 체중감량을 하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아 포기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최근 단계별로 구분되어 체계적인 몸매 관리를 돕는 빼라 다이어트 1개월 세트가 건강한 체중감량을 지향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빼라 다이어트 1개월 세트는 힘내 – 할수있어 – 수고했어 까지 3가지 구성품이 한 세트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체지방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 및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각 제품별로 함유돼 있어 건강한 체중감량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적지 않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각각의 해당 제품은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및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그린커피빈 추출물과 같은 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빼라 관계자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건강하게 몸매를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시기, 빼라 1개월 다이어트 세트가 적절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