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9일부터 웹툰 '통 시즌3-유아독존' 단독 연재
T스토어 북스, 9일부터 웹툰 '통 시즌3-유아독존' 단독 연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5.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T스토어 북스 앱에 업데이트

[아이티비즈] SK플래닛의 ‘T스토어 북스’에서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웹툰 <통 시즌3-유아독존> 단독 연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통>은 부산 주먹의 전설 이정우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4월 시즌2가 인기리에 종료된 바 있다. 연재 종료된 시즌 2는 5월 8일부터 T store 만화카테고리에서 단행본 형태로 ‘독점’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실감나는 액션과 빠른 전개로 남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한 <통>은 ‘일요웹툰의 제왕’이라 불리며, 업데이트될 때 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상위권을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시즌3의 줄거리를 보니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다”, “드디어 일년 같던 한 달이 끝났다”,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진다”며, 연재 소식에 대한 기대감을 비췄다.

한편, 느와르 명콤비로 불리는 민/백승훈 작가는 <통>과 <블러드레인>, <독고> 등 선이 굵은 작품을 통해 30-40대 남성팬을 확보하고 있다. 시즌3는 주인공(정우)가 여자친구(세진) 죽음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내용으로,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T store에서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또한 독자들의 요구에 따라 <통> 시즌 3는 6월부터 “다음화 미리보기 형태”로 유료판매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