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쿼드로 가상 워크스테이션,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서 이용 가능
엔비디아 쿼드로 가상 워크스테이션,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서 이용 가능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01.3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자사의 쿼드로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들은 MS 애저 클라우드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나 디바이스의 종류에 관계없이 엔비디아 쿼드로가 제공하는 강력한 성능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엔비디아 쿼드로는 워크스테이션, 데이터센터 서버, 가상 작업공간의 전문 3D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독보적인 비주얼 컴퓨팅 플랫폼으로, AI 가속 렌더링, 실시간 대화형 시뮬레이션과 같은 획기적인 기능들을 가능케 한다.

엔비디아 쿼드로 가상 워크스테이션이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해짐에 따라, 건축, 엔터테인먼트, 석유, 가스 및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의 MS 애저 클라우드 고객들은 필요에 따라 쿼드로 가상 워크스테이션의 고급 GPU 가속 기능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각 조직의 IT 부서는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단 몇 분만에 GPU 가속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간편하게 구동해 속도와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엔드포인트나 백엔드 인프라 관리의 필요성을 제거할 수 있다. 비즈니스 요구의 변화에 따라 확장 및 축소가 가능하며, 시간 단위로 사용 금액을 지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신 드라이버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적화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