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9만원대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 단독 출시
LG유플러스, 29만원대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 단독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1.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를 단독 출시했다.
LG유플러스가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를 단독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월 1일부터 부모안심 앱과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접목시킨 ‘카카오리틀프렌즈폰’의 후속작인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을 단독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는 삼성전자 ‘갤럭시J4+’의 안드로이드 성능을 기반으로 다양한 어린이용 우수 교육 콘텐츠를 담아 키즈폰의 실용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가장 큰 특징은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에만 탑재가 가능한 IPTV 아동서비스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의 모바일 버전이다. U+tv 아이들나라는 U+모바일tv 컨텐츠에서 아동용 콘텐츠만을 모아놓은 플랫폼이기 때문에 일반 U+모바일tv를 통해 노출될 수 있는 유해 컨텐츠로부터 완전 차단되고, 초등학생용 컨텐츠까지 추가되어 더욱 높은 연령대의 아이들도 시청할 수 있다.
 
또 일반 휴대폰에 다운로드 시 3만5000원 상당의 금액을 지불해야 사용이 가능한 ‘브리태니커백과사전’과 ‘YBM영한영사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 무료 교육콘텐츠의 폭을 넓혔다. 데이터 또한 차감되지 않아 부모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고가는 29만9200원이며, 공시지원금으로 최대 26만1000원까지 지원받아 3만82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