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7대 품질인증, 자연지애 '맥주효모환'…초미립환으로 먹기 편해
독일 7대 품질인증, 자연지애 '맥주효모환'…초미립환으로 먹기 편해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1.3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건강식품 쇼핑몰 자연지애에서 독일산 맥주효모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주는 발효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맥주효모라는 것이 발생한다.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최근 맥주효모를 주원료로 한 '맥주효모가루', '맥주효모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맥주효모 파는곳 또한 늘고 있어 제품을 고를 때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자연지애에서 선보이는 맥주효모환은 세계 최대 맥주생산 국가인 독일에서 제조된다. 맥주양조기술사가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는 공장을 선별하여 엄선한 함부르크 맥주효모로 독일의 7대 품질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제조된다.

또한 자연지애만의 특별한 가공법으로 환 제조에 사용되는 찹쌀이나 기타 부형제는 일체 넣지 않았다. 즉 첨가물 0%, 독일산 맥주효모 100% 제품이란 의미다.

맥주효모분말의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환의 경우 먹는법이 편하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목 넘김이 불편하지 않도록 매우 작은 크기로 만들어진 미립환으로 제조되었다.

맥주효모는 하루 2-3회, 1회 20~30환을 씹어 먹거나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만일 특이체질, 알레르기, 임신, 수유부, 약물투여, 질병 치료 중인 경우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자연지애 100% 맥주효모환은 120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3+1 무료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은 자연지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