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 1.4’ 새 버전 출시
한국후지제록스,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 1.4’ 새 버전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1.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 1.4’
한국후지제록스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 1.4’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오타니 타카시)가 최신 업그레이드된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 1.4(Device Log Service 1.4)’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복합기, 프린터 사용량 정보 집계 서비스다. 클라우드 서버에 접속 가능한 PC만 있다면 전용 서버나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도 기기별, 사용자별 사용량 집계가 가능하고 실시간 장비 현황 모니터링과 사용자 정보 관리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 1.4’는 기존의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 보다 우수한 기능이 탑재됐다. 
 
우선 한국후지제록스 뿐만 아니라 타사 복합기와 프린터 출력량 데이터까지 집계가 가능해 졌다. 이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의 장비를 섞어서 사용하더라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간편하게 전체 장비 출력량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기기별 실제 사용량을 비롯해 가동시간도 집계가 가능해 졌다. 기업의 각 지점, 부서별 복합기 사용량, 사용빈도 등을 한 곳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쉽게 비정상적인 사용량을 감지할 수 있고, 오피스별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효율적인 기기 배치를 돕는다. 
 
그리고 개인이나 부문별로 사용한 인쇄비 내역 정보도 확인 가능해 출력 비용에 대한 예산 관리가 가능하고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비용도 줄일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사업본부장은 “새롭게 공개한 ‘디바이스 로그 서비스 1.4’는 자사부터 타사 출력 장비까지 모두 일원화 관리를 가능케하는 솔루션으로 여러 브랜드 제품이 혼재된 사무실에서도 쉽게 장비 사용 현황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