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매티카, 신임 지사장에 정연진 前 한국맥아피 대표 선임
한국인포매티카, 신임 지사장에 정연진 前 한국맥아피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5.0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인포매티카는 신임 한국 지사장으로 정연진 전 한국맥아피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정연진 지사장은 2010년 1월부터 한국맥아피에서 대표이사로 재직했으며, 1993년부터 2007년까지 한국 오라클 금융서비스산업 부문에서 영업 본부장을 역임했다. 또한 한국후지쯔, 다우기술 및 시만텍코리아 등 30년 동안 IT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온 업계 베테랑이다.

▲ 정연진 한국인포매티카 지사장

뛰어난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한국맥아피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했으며, 오라클 재직 당시에는 신한은행, 교보생명, 삼성생명, 코스콤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금융 서비스 산업 부문의 성장을 주도했다.

정연진 지사장은 “22년간 데이터 통합 및 관리 한 분야에서만 비즈니스를 수행해 온 인포매티카는 업계 최고의 제품군, 뛰어난 전문가 및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검증된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인포매티카도 2005년부터 비즈니스를 시작하여 다양한 산업군의 150개 이상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보유한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빅 데이터를 시대를 맞이하여 이러한 인포매티카의 탁월한 제품 및 경험이 더욱 가치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되며,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인포매티카는 정연진 지사장의 풍부한 경험 및 폭넓은 인맥을 바탕으로 확고한 영업 기반을 구축하여 빅 데이터, 마스터 데이터 관리, 클라우드 등 신규 비즈니스 확대 및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데이터 통합 및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