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클라우드 플랫폼 ‘HID 오리고‘ 발표
HID글로벌, 클라우드 플랫폼 ‘HID 오리고‘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1.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HID글로벌이 파트너들의 원활하고 직관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플랫폼 ‘HID 오리고(HID Origo)’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HID 오리고는 HID의 액세스 제어 아키텍처와 모바일 ID 기술 및 향후 위치 서비스까지 결합하여, 통합된 클라우드 경험을 통해 물리적 보안, 다양한 빌딩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IoT 활용 사례를 제공한다. 

HID 오리고는 통합, 실행, 개발 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기반 혁신 모델을 제공하여, 파트너, 개발자 그리고 리셀러 커뮤니티가 액세스 제어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는 방법을 간소화한다. 즉, HID 오리고를 통해 솔루션을 한 번에 하나의 고객 또는 사이트에서만 개발 및 구현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통합 솔루션을 HID 글로벌의 수백만 개의 액세스 제어 장치 및 시스템 전체에 통합적으로 개발, 구축할 수 있다.

HID글로벌의 힐딩 어레히 부사장은 "HID 오리고는 업무 환경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액세스 제어 기술, 제품,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의 광범위한 에코시스템 토대를 마련해준다. 또한, 파트너들의 역량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최종 사용자들에게 보다 연결성이 강화되고 원활한 구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