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익시아솔루션그룹 'NPB 포트폴리오', FIPS 140-2 인증 획득
키사이트익시아솔루션그룹 'NPB 포트폴리오', FIPS 140-2 인증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1.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플로우 최적화 기능 통해 통합 가시성 확보 및 보안 성능 향상
익시아 네트워크 패킷 브로커NTO 7300
익시아 네트워크 패킷 브로커NTO 7300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익시아솔루션그룹이 자사의 비전 네트워크 패킷 브로커(NPB) 포트폴리오가 FIPS(Federal Information Processing Standards) 140-2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 인증은 모든 암호화 키와 알고리즘이 엄격한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NIST) 및 캐나다 사이버 보안 센터(CCCS)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도록 보증한다.

암호모듈 검증제도(CMVP)는 미국의 NIST와 캐나다 연방 통신 기관(CSE)의 하부 조직인 CCCS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이 제도는 FIPS 140-2, 암호화 모듈에 대한 보안 요건과 기타 FIPS 암호화 기반 표준에 따라 암호화 모듈을 검증한다. 미국과 캐나다의 정부기관은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CMVP 검증 모듈 데이터베이스에 나열된 유효 FIPS 140-2 암호화 모듈을 획득할 수 있다.

키사이트익시아솔루션그룹의 제품관리 부사장인 리젭 오즈댁은 "익시아는 정부기관을 비롯해 FIPS 140-2 검증 암호화를 필요로 하는 조직들이 네트워크와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다하고 있다"며, "이러한 인증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자사의 가시성 솔루션이 보안에 민감한 정부기관 및 군 기관과 기업들이 최고 수준의 보안 무결성 표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