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C 퍼블릭 체인 테스트 네트워크 정식 오픈
DACC 퍼블릭 체인 테스트 네트워크 정식 오픈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1.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ACC 퍼블릭 체인 테스트 네트워크가 오픈하면서 자체 퍼블릭 체인의 기능을 실현했다. 자체 퍼블릭 체인의 기능에는 노드 운행, 자체 정의 디지털 자산 배치, 투표, 스마트 계약, 블록 블라우저, 네트워크 상태 감독 기능 등을 포함한다. 현재 DACC는 퍼블릭체인으로서 구성이 대부분 갖춰졌으며, 퍼블릭 체인 개발의 첫 단계를 시작했다.

DACC는 세계 최초로 탈중앙형 권한 관리(IAM) 디지털 미디어의 공유 체인이며, 온라인 컨텐츠와 미디어 산업에서의 컨텐츠와 데이터 권한 관리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여 완벽한 탈중앙화 IAM 파일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컨텐츠와 미디어를 중심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개발자 표준 라이브러리 표준 모델링으로 온라인 컨텐츠 미디어 산업을 철저하게 혁신하는 프로젝트이다.

DACC 퍼블릭 체인 테스트 후 실현할 기능으로는 높은 보안, 완전한 탈중앙화, 데이터 왜곡 불가능, DPOS 기반 고성능 구현을 위한 공감대 알고리즘확장 등이 있다.

DACC 네트워크 상태 블라우저(Netstats)는 DACC 주요 체인 네트워크 상태감시 플랫폼이다. 실시간으로 DACC 네트워크 상태를 감시하며, 개발 팀원의 테스트와 성능 최적화를 도와주는 중요한 도구이다.

DACC블록 생성 시간, 블록에 포함한 모든 거래 수량, 블록 나오는 평균 시간, 유포 시간, 체인 강도, 실시간 TPS, 슈퍼노드의 블록 생성 현황, 슈퍼 노드 위치 정보(노드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

수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거래 처리와 계약 100 tps 성능 진행, 매일 86,400,000번의 거래 처리를 진행했다.

IAM의 관점에서 EOS에는 계정 관리는 있지만 파일 권한 관리는 없으며, DACC는 파일 권한을 도입하여 계정 관리뿐만 아니라 IAM 관련 능력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DACC 위에 구축할 수 있도록 라이선싱 제어를 할 수 있다.

DACC는 DPOS 공감대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블록체인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고성능과 고효율을 모두 갖추고 있다. 보다 쉽게 구체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다. DACC는 네트워크 모니터링, 블록 브라우저, 지갑 소켓 등 일부 열의 개발 도구를 개발하여 개발자가 보다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한다.

계속해서 DACC는 개발자 도구 개발과 새로운 DACC 지갑 앱을 개발하여 개발자 문서를 보완하고 더욱 빠르게 DACC 메인넷에 기반하여 다양한 상위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몰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