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엔, 기획 상품 ‘grn 하늘이+천둥이 SET’ 선보여
지알엔, 기획 상품 ‘grn 하늘이+천둥이 SET’ 선보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1.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알엔이 자사 인기 제품인 하늘이와 천둥이를 세트로 구성한 기획 상품 grn 하늘이+천둥이 SET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grn 하늘이+천둥이 SET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인기 제품인 하늘이와 천둥이를 세트로 기획한 것으로 단품으로 각각 구매할 때보다 한층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최근 출시한 하늘이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더불어 피로개선과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 인기를 얻으며 완판 및 1차 리오더를 진행 중인 제품이며 천둥이 또한 부드러운 배변활동과 건강한 장환경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출시 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grn 관계자는 “자사 제품 중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의 취향에 알맞게 기획 구성하여 SET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구성 기획 제품으로 해당 제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알엔은 grn 하늘이+천둥이 SET를 선보임과 함께 지난 21일(월)부터 명절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해당 제품과 현재 진행 중인 명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