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에스테틱 얼굴선햅번스타일, 확실한 ‘피부·윤곽 관리’ 효과 제공
군산 에스테틱 얼굴선햅번스타일, 확실한 ‘피부·윤곽 관리’ 효과 제공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1.2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자기 관리에 철저히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취업, 결혼 등 상반기를 맞아 중요한 일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의 대부분은 외모 개선을 통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피부 미용 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 등의 효과와 함께 외모 변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관리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시술이 아닌 마사지로 안면을 관리할 경우 얼굴 선이 정돈되는 효과와 함께 피부톤 개선을 통한 안색 변화 등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과학적인 원리를 이용해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피부관리 방법 등도 함께 등장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군산 피부관리 전문점인 얼굴선햅번스타일 군산점의 경우, 신경파동테라피를 이용한 ‘오드리조각관리’로 속 근육까지 꼼꼼하게 마사지하는 ‘작은얼굴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골반 반사구를 이용한 윤곽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깃털처럼 가벼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상반기 결혼 시즌을 맞은 예비 신부들을 대상으로 ‘울쎄라리프트+오드리조각관리’ 및 ‘르제르+오드리조각관리’ 등의 결합 프로그램을 제공해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이는 웨딩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단기간에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위한 미세먼지 관리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얼굴선햅번스타일 군산점 김소영 원장은 “완벽을 고집하는 깐깐한 테라피 기술을 제공하는 얼굴선햅번스타일의 1호점인 군산점은 확실한 관리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람들의 사전 예약 및 우선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드는 것은 물론 심신의 힐링까지 선사할 수 있는 에스테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 공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얼굴선햅번스타일 군산점은 전라북도 군산시의 핫플레이스 수송동 공단대로 248에 위치해 있다. 현재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전신관리, 골반관리. 웨딩케어. 미세먼지관리 등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군산점의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군산점의 예약 및 문의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