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출시일 언제…올댓폰, 사전예약 시 아이콘X 지급 이벤트 실시
갤럭시S10 출시일 언제…올댓폰, 사전예약 시 아이콘X 지급 이벤트 실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1.2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갤럭시S9의 차기 후속작인 갤럭시S10의 모습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갤럭시S10은 올해 갤럭시S9의 차기 후속작인 동시에 새로운 인피니티 전면 내장형 카메라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3가지 종류의 스마트폰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보인다.

갤럭시S10의 정확한 출시 일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일각에서는 오는 3월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갤럭시S10의 사전예약을 담당하고 있는 온라인 핸드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S10 사전예약 회원 전원에게 아이콘X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올댓폰 관계자는 “다음 년도 출시 예정으로 잠정 확정된 갤럭시S10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갤럭시S10을 카페에서 진행하는 회원들에 한해 아이콘X를 전원증정하고 있으며, 제주도 2인 무료 여행권과 함께 20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금까지 함께 추가 증정한다”고 말했다.

이어 “프리미엄 명품 스마트기기 100%증정과 특별사은품 4종+필수악세사리 20종 이상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올댓폰에서는 갤럭시S9를 20만원대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갤럭시S8의 경우 가격0원에 초특가 할인행사와 함께 갤럭시노트9를 구입하는 회원 전원에게 조건 없이 아이콘X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댓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