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키즈 무제한 월정액’ 프로모션 실시
케이블TV VOD, ‘키즈 무제한 월정액’ 프로모션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5.0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중 가입고객 전원에게 1개월 무료 상품권 증정

[아이티비즈] 케이블TV VOD(대표 최정우)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키즈 무제한 월정액’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에 키즈 무제한 월정액에 가입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1개월 무료 쿠폰은 물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 코코몽3

케이블TV VOD의 '키즈 무제한 월정액' 상품은 월 5천원에 ‘코코몽’, ‘최강전사 미니 특공대’,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등 총 1만여 편 이상의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어린이 특화 상품이다. 지난 해 6월 출시 이후 가입자 8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케이블TV VOD는 지난 해부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즈 무제한 월정액’ 사용자들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고자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케이블TV VOD 메뉴 상에서 리모콘으로 ‘키즈 무제한 월정액’에 가입하는 전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가족 여행권 300만원(2명), 벤츠 클래식 유아 전동 자동차 S300(5명), 최강전사 미니 특공대 기프트 박스(5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케이블TV VOD 최정우 대표는 “키즈 VOD는 해마다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며 “재미있으면서도 교육적인 콘텐츠가 가득한 키즈 무제한 월정액 상품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키즈 VOD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