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 및 혜택 강화
LG유플러스,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 및 혜택 강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1.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 및 혜택을 강화한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 및 혜택을 강화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사의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할인 프로모션 '빅 프라이데이(Big Friday)', 스키장 반값 할인 등을 선보이고, 올 상반기 중 제휴사를 30% 이상 확대하는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5일 진행하는 ‘빅 프라이데이’는 고객들에게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최대 두 배의 할인을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U+패밀리샵, LG생활건강샵에서 제공하던 10%~15%의 할인율을 이날은 VIP고객 25%, 일반고객 20%로 상향 적용한다. 한화아쿠아플라넷에서는 기본 혜택 대비 두 배 높은 30% 할인이 제공되며, 할리스커피에서는 허니바게트볼을 멤버십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기본 혜택 외에도 매달 강화된 신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오는 3월 3일까지는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리프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본인 포함 최대 4인이 동시에 스키 리프트를 반값에 즐길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이용률이 저조한 멤버십 서비스는 축소하고 신규 제휴사는 대폭 확대해 고객들의 실제 체감 혜택을 강화시키고 있다”며 “특히 LG생활건강, LG전자, 곤지암리조트 등 LG 계열사와 협업을 통한 시너지로 고객의 멤버십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