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플래시어레이//X10’ 모델 3종 등록
퓨어스토리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플래시어레이//X10’ 모델 3종 등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1.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디스크어레이’ 품목에 고성능 올플래시 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X10(FlashArray//X10) 모델 3종을 등록했다고 14일 밝혔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X 제품군은 업계 최초의 100% 소프트웨어 기반 올플래시 어레이이며, 초고속 통합 스토리지다. 모든 워크로드에 최고로 가속화된 성능과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플래시어레이//X10은 뛰어난 성능과 업계 최고의 용량절감율을 제공한다. 기존 오라클, SAP 등의 데이터베이스(DB) 환경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가상화(VDI)/서버 가상화(VSI),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AI)/딥러닝 등 고성능 스토리지 환경이 필요한 업무에 최적화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최소 지연시간이 250μs에 불과하며, 비즈니스에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새로운 수준의 고성능을 제공하여 트랜잭션을 가속화하고, 과거에는 경험하지 못한 고객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지사장은 “퓨어스토리지의 뛰어난 엔터프라이즈 급 기술력을 탑재한 플래시어레이//X10 모델의 나라장터 등록을 통하여, 많은 공공기관의 비즈니스에 최상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뛰어난 업무 효율성 및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공공기관은 물론 국공립 교육기관까지 영업을 확대하고 궁극적으로 퓨어스토리지의 국내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