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3개 제품이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넷기어, 3개 제품이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5.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 스마트홈 HD시큐리트 카메라, 프로세이프 클릭 스위치 및 에어카드 340U USB 모뎀이 수상

[아이티비즈]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는 자사의 알로 스마트홈 HD시큐리트 카메라와 프로세이프 클릭 스위치 및 에어카드 340U USB 모뎀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총 56개국에서 출품된 4,928개 제품을 대상으로 우수한 제품 디자인을 선별하여 수상자로 선정했다. 특히 올해로 60주년을 맞아 전 세계 디자인과 관련 산업의 전문가로 구성된 38명의 심사위원들이 심사에 참여해 각 제품의 혁신성과 기능성, 인체 공학성, 친환경 등 세부 기준을 고려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 중 넷기어는 3개의 제품이 혁식적이고 탁월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었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넷기어 제품들은 알로 스마트홈 HD시큐리트 카메라, 프로세이프 클릭 스위치 및 에어카드 340U USB 모뎀이다. 먼저, 넷기어 알로 스마트홈 HD시큐리트 카메라는 집안에서는 물론 정원 및 마당 등 실외에서도 100% 무선으로 작동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을 통해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한 편리한 스마트홈 보안 카메라이다.

넷기어 프로세이프 클릭 스위치는 벽면은 물론 책상 상하단, 기둥 및 책상 다리 등에 간편하게 설치하고 케이블 관리가 용이한 컴팩트한 디자인의 8개 혹은 16개의 기가비트 포트를 지닌 스위치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넷기어 에어카드 340U USB 모뎀은 4G 및 LTE 네트워크에서 고속의 네트워크 데이터 전송을 도와주는 컴팩트한 슬림 디자인의 USB 모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