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학습,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철저한 준비
공인중개사 학습,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철저한 준비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1.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는 각종 자격시험을 위한 수많은 교재가 존재한다. 교재가 곧 시험일까지 학습을 이끌어가는 도구로 작용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은 교재를 선택이 합격을 좌우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재 선택 시에는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노후 대비 자격증, 평생 자격증 등 인생 제2막을 준비하기 위해 공부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시험 특성상 1년에 한 번 밖에 기회가 없기 때문에 더욱 시간 낭비 없는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온라인에 각종 무료 콘텐츠들이 많지만 출판협회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집필진이 확인되지 않는 등의 문제를 갖고 있는 경우가 있어 교재 선택 시 특별히 유의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수험 기간을 단축해주고 확실하게 합격하고 싶다면 신뢰할 수 있고, 많은 수험생들이 검증한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베스트셀러에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전략이 고스란히 들어있다”고 말한다.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 연구소 콘텐츠 연구진들이 수험생 합격에 최적화된 내용을 집약한 것이 바로 이 수험 교재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많은 수험생이 검증했다는 점에서 신뢰할 수 있다.

에듀윌은 기초서, 기본서, 핵심요약집 등 다양한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16년 12월부터 2019년 1월까지 26개월 연속 온라인서점 예스24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교재가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특히 최근 출간한 ‘2019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가 4대 온라인 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에서 관련 부문 지난 9일 기준 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