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성공적인 2020 수능 준비 위한 ‘재수 정규반’ 수강생 모집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성공적인 2020 수능 준비 위한 ‘재수 정규반’ 수강생 모집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1.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이 30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올해는 불수능의 영향으로 상위권 학생들 역시 재수 시장에 뛰어들며 치열한 접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면서 더욱 많은 수험생이 몰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따라 벌써부터 재수 학원가 주변에는 수능을 준비하기 위한 학생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어떤 재수 학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공부 방법이나 결과는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할 때는 신중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재수 학원은 일반 학원, 기숙 학원 등 다양하게 구분된다. 따라서 학원을 선택할 때는 어떤 교육을 제공하는지, 양질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는지, 전문적인 관리 체계를 구축했는지 등을 중점으로 살펴봐야 한다.

이 가운데 최근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재수를 돕는 ‘2020 재수 정규반’을 마련해 주목을 받고 있다. 2020 재수 정규반은 오는 2월 17일부터 11월 14일까지 운영되며,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남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 인원은 문과, 이과 총 5개 반으로 각반 정원은 25명 내외로 구성됐다.

남자전문 재수기숙학원 청평한샘 2020 재수 정규반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 과목과 한국사, 사탐, 과탐 등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학습 플래너를 이용해 계획적으로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말 테스트, 영어듣기, 영어단어테스트(50개 이상), 사관학교, 체대 입시준비생의 체력관리 프로그램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청평한샘기숙학원 황년기 원장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재수를 준비한다면 반드시 여러 부분을 꼼꼼히 살펴본 뒤 결정해야 한다”며 “이번 2020 재수 정규반에서는 매일 배운 내용을 테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규칙적인 단체 생활 속에서 소통하는 법과 자기 절제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EBS,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대성마이맥(비상에듀), 이투스 등 변화하는 수능에 맞춘 수능 전문 강사진이 직접 학원에 상주하며 가르치는 방식으로 학과, 생활 등 1인 2담임제로 운영되고 있다. 청평한샘의 2020 재수 정규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