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 슈퍼잔티젠 ‘3종쿠폰 지급’ 이벤트 진행
다이어트보조제 슈퍼잔티젠 ‘3종쿠폰 지급’ 이벤트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1.1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잔티젠이 신규 회원에게 3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슈퍼잔티젠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5,000원, 10,000원, 20,000원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3종 쿠폰은 회원가입 시 즉시 발급이 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쿠폰 사용이 적용된다.

이벤트 품목인 ‘슈퍼잔티젠’은 미국 특허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토대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기능식품 개별 인정도 받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잔티젠을 주원료로 하는데, 잔티젠은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복합추출물로 미역을 비롯한 갈조류에 미량만이 함유된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주성분인 푸닉산이 배합된 신소재이다.

제품 이용 방법은 하루 한 알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다. 제품 사이즈도 핸드백이나 파우치 등 작은 규모의 가방에도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슈퍼잔티젠 관계자는 “이 제품은 인체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볼 때 기초대사량 증가, 체중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보조제로 각광받고 있다. 또, 현대인들이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쉬운 복용방법 덕분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할 때는 부작용에 대한 안내사항을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지 않는 성분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