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 소파 전문 베니시모, 샤무드소파 및 가죽소파 등 ‘신혼·이사·입주 신년 특가 행사’
아쿠아클린 소파 전문 베니시모, 샤무드소파 및 가죽소파 등 ‘신혼·이사·입주 신년 특가 행사’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1.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기해년이 밝았다. 벌써부터 상반기 따뜻한 봄 시즌에 맞춰 결혼, 이사, 입주 등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대상으로 유통업계는 치열한 마케팅 전쟁을 펼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는 ‘세일’이다. 이 가운데 아쿠아클린 소파 전문 ‘베니시모’가 ‘신혼, 이사, 입주 신년 특가 행사’를 마련해 주목을 받고 있다.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등의 제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라인업은 발색력과 촉촉하게 숨쉬는 재질이 특징인 에닐린플러스 가죽 소파의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등의 제품과 함께 ‘누베르’, ‘아이언’, ‘레플린’, ‘올리버’ 등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신혼, 이사, 입주 신년 특가 행사’ 세일과 관련해 천안 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새해를 기념해 신혼, 이사, 입주 등을 계획,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유통업계의 세일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소파, 침대, 식탁 등 가구의 경우 비싼 가격으로 구성된 탓에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신혼, 이사, 입주 신년 특가 행사’와 함께 ‘부산 해운대점 확장이전 기념 행사’,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행사’,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여기에 ‘방문기 후기 작성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실시’ 등 다양한 행사까지 폭 넓게 진행함으로써 구매 희망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광주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신혼, 이사, 입주 신년 특가 행사’ 및 모든 이벤트는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직접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쇼룸은 포항 가구단지, 부산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대구점, 분당용인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