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레스트 가습기, 14일 롯데 홈쇼핑에서 ‘AR05’ 특별 구성…유명 호텔 시그니처 오일 전원 증정
에어레스트 가습기, 14일 롯데 홈쇼핑에서 ‘AR05’ 특별 구성…유명 호텔 시그니처 오일 전원 증정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1.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레스트가 오는 14일 오후 3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에어레스트 가습기 2019년 최신형 모델 ‘AR05’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롯데 홈쇼핑 단독 방송에서는 AR05 모델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품 AR05부터 AR05 1+1 더블구성(2대), AR05 블루투스 패키지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다양한 구성 중 AR05 블루투스 패키지 구성은 AR05 모델과 블루투스칩 미로티가 포함된 구성이며 해당 블루투스 패키지 구성 그대로 AR05 모델 1+1 더블구성(2대)도 준비 했다. 방송 상품 중 어느 구성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유명 호텔 시그니처 아로마 오일을 증정한다. 

모든 방송 상품은 TV 쇼핑 할인과 일시불 할인을 받아 판매가에서 약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이자 3개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쇼퍼홀릭 롯데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7% 할인과 적립을 받을 수 있다.

AR05모델은 4.2L 대용량 수조로 30평대 거실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대용량 수조이기 때문에 물을 자주 채워줄 필요가 없고 최대 25시간 연속 가습이 가능한 덕분에 하루 종일 촉촉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시간당 303cc의 가습량으로 동급의 일반 가습기 대비 가습량이 높고 균일한 분사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분사력에도 19.8dB의 저소음으로 도서관 수준의 작은 소리이기 때문에 수면 시에도 소음 걱정 없이 편안하게 잠들 수 있다.

IoT(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AR05는 IoT 칩셋 미로티와 함께 사용하면 원격제어, 음성인식,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편리한 홈케어 시스템을 느껴볼 수 있다. 최적화된 습도를 맞춰주는 자동습도센서(AUTO모드)와 9시간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 타이머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어레스트 가습기는 수조 내부와 본체 가습부를 누구나 쉽게 분리할 수 있어서 수조 내부 전체와 진동자 등을 포함한 본체 가습부를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또 수조를 따로 분리할 필요 없이 상부급수로 위에서 쉽게 물 보충이 가능하다. 아로마 디퓨저 기능을 제공하는 아로마 가습기로 물과 아로마 오일을 따로 공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오일 보존제를 흡입할 걱정이 없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에어레스트 가습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면서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유명 호텔 시그니처 오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특별한 구성과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