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D, “바쁜 일상속 샴푸-폼클렌징-바디워시를 하나로…남성 멀티 클렌저 출시”
BOSOD, “바쁜 일상속 샴푸-폼클렌징-바디워시를 하나로…남성 멀티 클렌저 출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1.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현대인에게는 시간이 매우 중요한 요소다. 학생이나 취업준비생부터, 직장인과 자영업자 할 것 없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본인의 능력을 계발하고 주변 관계를 살필 수 있는 시간 관리 능력은 매우 중요한 경쟁력이다.

따라서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방법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짧은 시간에도 든든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조리 시간을 단축한 간편식 시장의 성장이나, 신선한 아침을 위한 새벽 배송 시스템, 각종 전자 기기가 충전 시간 등을 단축시키는 것 등이 전부 시간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시장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노력의 일환이다.

남성 뷰티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외모와 자기관리에 철저한 남성이 많아지면서 그루밍족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으나,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세안제와 보습제 사용 단계와 제품 선택만 해도 꼼꼼히 챙기려면 수십 가지가 넘기 때문에 일반 남자들의 경우 지레 포기하는 경우도 많아 이를 해결하기 위해 멀티 올인원 제품을 앞다투어 개발하고 있다
 
당장 랄라블라나 올리브영과 같은 H&B 스토어만 살펴봐도 클렌징폼을 사용한 세안, 스크럽제를 통한 각질 관리, 바디용 클렌저,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와 같은 헤어케어 제품으로 분야가 나누어져 있다. 여기에 피부관리로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등 여러 단계를 제시한다. 예민한 민감성 피부나 피부 타입에 따른 유수분 밸런스를 고민할 경우 제품의 선택과 사용의 폭은 더 좁아지고 복잡해진다.

이에 복잡함을 싫어하고 시간 단축을 원하는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올인원 맨즈 워시가 주목받고 있다. 올인원 남자 바디워시는 바쁜 일상에 쫓겨 헤어와 바디 제품을 나누어 사용하기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들을 타겟으로 강력한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샴푸와 바디클렌저, 클렌징폼 대용으로 한꺼번에 사용 가능한 맨즈 워시는 얼굴 블랙헤드나 전신의 각질 제거 관리를 돕는다.

남성 뷰티 전문 브랜드 BOSOD에서는 올인원 클렌징 맨즈워시 제품으로 ‘BOSOD 탑-투-토 워시’를 선보였다. 강력한 세정력으로 세안용 폼클렌징, 헤어 케어용 샴푸, 샤워용 바디워시 용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이며, 풍부한 거품이 강력하고 간편한 세정을 도와준다.

사포닌이 풍부한 비누풀잎,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풍성한 거품을 내며 피지, 각질, 노폐물 제거를 도와준다. 7가지 내추럴 식물 혼합 특허성분이 피부 트러블 진정을 돕고, 한 가지 바디 워시로 멀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 생활뿐 아니라 여행과 스포츠를 좋아하는 경우에도 짐의 구성품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