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벌리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돋보여
경기도 양벌리 신축빌라 ‘트리플하우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돋보여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에 위치한 트리플하우스는 고객에게 최적의 조건을 갖춘 집을 연결해주는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로 오픈한 직영 현장이다.

광주 시내 생활권에 속해 대형 마트, 청석 공원, 시외버스터미널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차로 분당까지 20분이면 갈 수 있어 교통 및 생활환경이 편리하다. 또한 자차로 5분이면 광주역에 갈 수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 환경도 잘 갖추어져 있다.

보통 집을 구할 때 교통 환경과 함께 교육환경도 중시하는데 트리플하우스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도보로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이 있고 고등학교 역시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 환경도 잘 조성되어 있다.

그리고 트리플하우스가 입지해 있는 양벌리는 전체 지형이 평지로 이루어져 있어 생활기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내 집 마련 시에는 주차 공간이 잘 확보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트리플하우스의 경우, 주차 공간이 200%라고 할 만큼 충분하게 확보되어 있다. 게다가 대지 지분이 30평 이상으로써 넓은 동간 거리가 장점인 트리플하우스는 각 이웃 세대와 거리감이 확보되어 사생활 보호가 보장된다.

트리플하우스가 다른 신축빌라와 비교해 두드러지는 점이 바로 인테리어다. 웨인스코팅과 헤링본바닥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제공하면서 많은 신축빌라 가운데서도 예쁜 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시스템에어컨이 거실과 안방에 시공되어 있고 보조 주방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며 기준층 외에 테라스 타입과 복층형 타입이 있어 소비자가 선택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