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6ㆍ서피스 랩탑 2' 선보여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6ㆍ서피스 랩탑 2'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1.1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상무가 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조용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상무가 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0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오는 15일 공식 출시를 앞둔 ‘서피스 프로6(Surface Pro 6)’와 ‘서피스 랩탑 2(Surface Laptop 2)’를 선보였다.

서피스 프로 6는 서피스 라인업을 대표하는 2in1 디바이스로, 노트북의 뛰어난 성능과 태블릿의 휴대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서피스 랩탑 2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휴대성, 성능의 완벽한 조화를 갖추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최신 8 세대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면서 전작보다 크게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발표에 나선 조용대 상무는 서피스 라인업은 사용자가 개인 생산성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강조했다. 서피스는 그동안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해나가고 있다. 이런 개념과 철학은 새롭게 출시되는 서피스 프로 6와 서피스 랩탑 2를 비롯해, 휴대성을 강조한 ‘서피스 고(Surface Go)’나 성능을 극대화한 ‘서피스 북2(Surface Book 2)’ 등으로 이어지고 있다.

조용대 상무는 “서피스는 궁극적으로 업무와 삶을 풍요롭게 하려는 데 목적이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서피스 프로 6와 서피스 랩탑 2 역시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을 갖춰, 업무는 물론 일상에서도 개인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디바이스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