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 솔루션 글로벌 어워드 수상
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 솔루션 글로벌 어워드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1.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데이터 보호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에서 2018년 한 해 여러 산업 프로그램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2018 골든 브리지 어워드에서 퀘스트의 래피드 리커버리는 최고의 백업 및 복구 혁신 부문 브론즈상, 가상화용 포그라이트는 최고의 가상화 혁신 부문 골드상, KACE SMA는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혁신 부문 브론즈상 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래피드 리커버리는 2018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도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백업 솔루션 브론즈상을, KACE SMA 는 2018 인포시큐리티 프로덕트 가이드 어워드에서도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안 부문 실버상을 각각 추가적으로 수상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제품과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은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확대하는 데 필요한 기능과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및 파트너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그 결과 2018 채널노믹스 MSP 어워드에서 퀘스트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프로그램이 최고의 백업/연속성 상품으로 선정됐다. 

퀘스트의 제품관리부문 선임컨설턴트이자 최고기술전도사인 아드리안 모이어는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데이터 보호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사업부는 조직이 거의 모든 네트워크 연결 디바이스를 손쉽게 프로비전, 관리, 보호, 정비하고 비즈니스 영향 없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다. 이렇게 여러 단체의 산업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고객이 가장 까다로운 데이터 보호 및 엔드포인트 관리 과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퀘스트 솔루션이 제공하는 가치를 입증한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