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커스네트웍스, 옥외용AP 업계 첫 와이파이 CERTIFIED 밴티지 2 인증 취득
루커스네트웍스, 옥외용AP 업계 첫 와이파이 CERTIFIED 밴티지 2 인증 취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1.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커스네트웍스 CI
루커스네트웍스 C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루커스네트웍스코리아(한국지사장 이용길)는 T811-CM 시리즈 및 E510 아웃도어 액세스 포인트(APs)가 와이파이 얼라이언스로부터 최초로 '와이파이 CERTIFIED 밴티지 릴리즈 2(Wi-Fi CERTIFIED Vantage Release 2) 인증을 받았다고 9일 발표했다. 

와이파이 CERTIFIED 밴티지 2 인증은 공항, 경기장, 사무실, 캠퍼스, 소매점 및 서비스제공업체가 관리하는 주거지역 네트워크에서 최상의 와이파이 연결을 제공하는 기기에 주어진다. 고밀도 환경에서 와이파이 스펙트럼 및 기타 네트워크 리소스의 효율적 사용과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인증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루커스의 와이파이 네트워크는 이미 연결된 고객의 연결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추가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한다. 와이파이 CERTIFIED 밴티지 2 인증을 받은 루커스의 T811-CM 시리즈 및 E510 AP는 고객의 연결이 밀집된 장소에서 최고의 와이파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시티와 모바일 스트리밍 등 보다 안정적인 다중 무선 접속이 요구되는 환경에서 상당한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루커스의 무선제품 부문 부회장 그레그 비치는 “루커스네트웍스의 실외 AP가 최초로 이 인증을 받았다”면서, “이번 인증은 와이파이 업계에서 루커스의 리더십과 혁신을 분명하게 보여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