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겨울방학 맞이 ‘2019년 스터디플래너, 오답노트’ 증정 이벤트 실시
시원스쿨랩, 겨울방학 맞이 ‘2019년 스터디플래너, 오답노트’ 증정 이벤트 실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1.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공부 열기가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서비스 시원스쿨랩이 2019년 빅플래너와 오답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원스쿨랩이 금번 선보인 ‘빅플래너/오답노트 증정 이벤트’는 지난 4일부터 선착순 200권 한정으로 진행 중이며 토익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빅플래너와 오답노트를 제공한다.

시원스쿨랩의 빅플래너는 2019 토익 시험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달력이 포함돼 있으며 수강생들이 자신만의 토익 스터디 연간 계획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토익 학습에 필요한 시험 D-7 Planner, 인강 수강 체크, 토익 모의고사 점수 기록, 정기 토익 시험 성적 기록 등을 구성해 단기 학습 플랜 및 모의고사 점수 변화 기록 등을 꼼꼼하게 분석할 수 있다.

토익, 아이엘츠, 지텔프 등의 실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시원스쿨랩의 3종 오답노트는 빅플래너와 비슷한 구성으로 2019년 캘린더와 시험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처음 오답노트를 작성하는 수험생을 위한 오답노트 작성법도 제공하고 있다. 사진으로 보는 토익 시험의 모든 것을 참고하면 접수부터 성적 확인까지 모두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토익 등 영어 공부에 매진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시원스쿨랩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며 “시원스쿨랩의 명품 강의도 듣고 스터디플래너와 오답노트 등도 함께 얻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익인강 1위 시원스쿨랩은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토익 인강 부문 대상,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최근에는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