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 건설시스템공학과 졸업 후 ‘대한건설기술인협회 학력지수 20점’ 획득 가능
숭실사이버대학 건설시스템공학과 졸업 후 ‘대한건설기술인협회 학력지수 20점’ 획득 가능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12.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시스템공학과 졸업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졸업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숭실사이버대학교)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학과장 배윤선)를 졸업하면 대한건설기술인협회 학력 지수 20점을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실무 중심의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4년제 공학사 학위를 수여 받을 수 있으며, 대한건설기술인협회 경력관리제도의 품질관리 등급 역량 지수 산정을 위한 학력 지수 20점을 받을 수 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의 입학은 건설분야에서 활동을 하며 학력 지수가 부족한 건설인에게 학사학위 취득과 함께 역량 지수 상향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건설시스템공학과는 토목, 건축, 실내건축으로 트랙이 나누어져 해당 관심 분야에 관한 교과목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으며, 본인의 직업과 희망에 따라 건설 분야에 관한 다양한 교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졸업생과 재학생과의 유대가 돈독하여 건설 산업에 관한 여러 정보를 공유하고 실무와 관련된 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학과장 배윤선 교수는 “우리 건설시스템공학과는 본인의 전공분야에 따라 다양한 교과목을 수강하면서 해당 분야에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다. 또한 건설시스템공학과를 졸업하면 학사학위 취득과 함께 대한건설기술인협회 품질관리 등급 역량 지수 산정을 위한 학력 지수 20점을 취득할 수 있다”며, “건설시스템공학과에 입학해 건설인으로서의 전문성 향상과 미래를 준비하는 꿈을 키우기 바란다”고 말하며 입학을 고민하는 학생들 향한 환영의 인사를 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졸업 후 국토교통부, 안전행정부, 환경부 등 중앙 및 지방 공무원이나 건설회사 등 건설과 관련된 교육 기간과 연구 기관으로 진출 가능하다.
 
숭실사이버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내달 11일까지 실시되는 숭실사이버대 2019학년도 1학기 신ㆍ편입생 모집에 지원하면 된다. 지원 및 문의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