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에듀템에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베스핀글로벌, 에듀템에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2.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에듀템(대표 김진숙)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듀템은 IoT, 인공지능, 딥러닝 분야의 다양한 기술을 교육서비스에 접목한 차별화된 에듀테크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기업으로서, 중국어 학습 어플 ‘보라구 중국어’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에듀템의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한편,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 대해 보안 및 가용성이 확대된 아키텍쳐를 제안하고 구축을 진행하여 사용자 증가에 따른 즉각적인 조치를 할 수 있게 하였고, 이중화를 통해서 더 안전한 환경 및 앱 사용자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에듀템의 관계자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전문기업을 찾던 중 타 업체의 경우, 과금 결제 대행 서비스가 주요 목적이거나 클라우드 서버 이전의 최초 1회 마이그레이션만 지원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 및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해서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스타트 업부터 대기업까지 처음부터 클라우드 환경에서 교육 콘텐츠 서비스를 준비하는 고객사가 많이 늘어나고 있으며, 각 회사마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 포인트를 가지고 승부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교육시장에서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하고자 하는 최신 기술이 클라우드 상에서 잘 적용 될 수 있도록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 노하우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