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AI자동 트레이딩 서비스’ 닥단 커뮤니티와 파트너쉽 확정
인벤, ‘AI자동 트레이딩 서비스’ 닥단 커뮤니티와 파트너쉽 확정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12.2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인벤(대표 신대철)은 24일 자사의 자동 거래 솔루션을 닥단 커뮤니티에 정식 계약, 공급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벤은 2018년 1월 블록체인 기반의 추론엔진 AI 자동 거래 솔루션 봇(Bot)인 암호화폐 자동 차익거래 및 매매 알고리즘 프로그램을 개발한 회사이며 현재는 암호화폐거래소 보안기술부까지 운영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각종 언론과 방송콘텐츠에 소개된 바 있다.

신대철 인벤 대표는 “현재 자동매매프로그램은 전문투자자나 채굴업자 위주로 제한적으로 이용되었으나, 이번 닥단 커뮤니티와 제휴를 통해 일반인도 자동매매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AI 자동매매프로그램을 런칭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그는 ”365일 24시간 거래되는 암호화폐 특성상 개인이 적절한 매수, 매도 시점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AI트레이더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가 더욱 즐거워지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닥단커뮤니티 관계자는 “그 동안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시스템을 최적화 시켰고, 특히 거래안정성 및 시스템 속도, 처리용량 등에 대해 많은 개선이 되어 지금까지 기다려준 고객들을 위해 암호화폐 자동거래 AI 프로그램 론칭을 앞당겨 12월 24일부터 우선 등록 회원(1,000명)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