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美 고객체험센터 개관ㆍ운영
퀀텀, 美 고객체험센터 개관ㆍ운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2.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미국 콜로라도주 엥글우드에 새로운 고객체험센터(EBC)를 개관했다고 18일 밝혔다.

EBC는 퀀텀의 혁신적인 솔루션, 제품, 서비스 전반에 대한 몰입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퀀텀테크센터에서 혁신적인 최신 스토리지에 대한 양방향 시연 및 실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백업 솔루션 및 퀀텀 포트폴리오에 있는 기타 기술은 물론, 고성능 비디오와 이미지 워크플로우를 위한 테이프 스토리지, 파일, 블록, 오브젝트 솔루션에 대한 시연을 볼 수 있다.

퀀텀은 혁신을 위한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이번 EBC를 개관했다. 올초 퀀텀은 4K 및 8K 컨텐츠의 성능을 높이고, 클라우드 기반 워크플로우 및 글로벌 협업 환경과의 통합을 향상시키는 스토어넥스트 6.2 기반의 엑셀리스 고성능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발표한 바 있다. 

퀀텀의 CEO 제이미 레너는 "고객 및 파트너와의 협력을 위한 장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EBC를 개관하게 됐다. 그들은 이 곳에서 현재 직면한 비즈니스 과제에 더욱 집중하고, 퀀텀의 혁신을 통해 과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며 “EBC는 차세대 퀀텀 솔루션이 지향하고 있는 최신 업계 트렌드를 연구할 수 있는 중심축으로서 기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