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코인피닛(Coinfinit) 비트코인 1억원 증정예정 사전예약 이벤트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피닛(Coinfinit) 비트코인 1억원 증정예정 사전예약 이벤트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2.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런칭을 앞두고 있는 코인피닛(Coinfinit)이 이번 달 18일부터 사전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역대급 상품들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열어 많은 투자자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피닛(Coinfinit)은 18일부터 사전가입을 실시해 2019년 1월 5일 오픈을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코인피닛 사전가입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코인피닛을 이용하며 가장 높은 거래량을 기록한 투자자들에게 람보르기리 우라칸, 포르쉐 박스터 GTS 등 고가의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인추천 이벤트로 많은 지인들을 추천링크를 통해 가입시킬 경우 포르쉐, BMW 등의 다양한 경품들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SNS 홍보 이벤트로 효과적인 홍보를 한 인원을 추첨해 비트코인 1억원을 증정한다고한다.

그리고 정식 런칭 시기인 1월 5일 부터 한 달간 수수료 0%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를 통해 거래소에 투자자들이 모이더라도 현재 많은 거래소들의 발목을 잡는 보안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허나 코인피닛은 보안체계와 플랫폼 과부하에 대한 대비도 철저하게 준비되어 있는걸로 밝혔다.

코인피닛의 관계자는 "국내 최고수준의 보안전문가들이 해킹방지 시스템을 구축하여 365일 24시간 실시간 해킹방지 보안 시스템을 관리할 것이며, 고객 편의를 최우선 핵심 가치로 여겨 고객 상담원을 일반 상담원이 아닌 국,내외 스탁전문가 수준으로 배치하여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연중무휴 상담, SNS 1대1 상담, 빠른 입출금 처리 등 신속한 고객 응대도 기대하고 지켜볼만하다.

빠른 고객 응대 및 상담 서비스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국내외 신규 토큰, 코인 상장 및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인피닛(Coinfinit)의 CEO 오상범 대표는 "해외에서 집중조명을 받고있는 코인들이 많이 있지만 현재 국내에는 상장이 되지 않은 코인들이 많이 있다. 그런 증명된 코인들을 코인피닛에 상장시켜 타 거래소와는 확실한 차별점을 두었다"라 밝히며 국내에서 아직 보지 못한 유망코인들을 접할 수 있다 전했다.

가상화폐거래소 코인피닛에는 이더리움,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등 다양한 메이저 코인들과 함께 현재 해외에서 이슈되고 있고 유망한 코인들도 상장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