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월엔 ‘올레멤버십’으로 반값 나들이 즐기세요"
KT "5월엔 ‘올레멤버십’으로 반값 나들이 즐기세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4.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S, 에버랜드, 롯데월드, CGV, 난타 등 최대 60% 할인

[아이티비즈] #사례1. 직장인 나올레(28세) 씨는 주말에 여자친구와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자유이용권을 50%나 할인받을 수 있는 올레멤버십이 있기 때문이다. 메드포갈릭에서 50% 할인(특정일 50% 할인)을 받고 든든하게! 올레멤버십 하나면 여자 친구와 데이트도 두렵지 않다

▲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 선호 제휴사의 파격적인 추가 할인과 신규 제휴사 영입으로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올레멤버십 다운∙업∙프리 시즌2’를 시행한다. 사진은 모델들이 올레멤버십 혜택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례2. 대학생 박기쁨(24세) 씨는 어버이 날을 맞아 주말에 부모님을 위한 풀코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학로 난타 공연(60% 할인)을 보여드리고 대학로 VIPS(특정일 50% 할인)에서 식사를 대접할 계획이다. 올레멤버십 덕분에 부모님께 제대로 효도한 것 같아 기쁘다.


#사례3. 두 아이의 아빠인 이행복(36세) 씨는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다. 올레멤버십 이벤트 중 싱가폴 유니버셜 스튜디오 패키지와 그리스·두바이 효도여행 패키지 무료 여행 이벤트(4인여행)을 신청한다! 이번 여름 아이들과 또는 모처럼 부모님을 모시고 무료 여행을 갈 수 있다는 상상에 벌써부터 당첨자 발표날(6월 15일)이 기다려 진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 선호 제휴사의 파격적인 추가 할인과 신규 제휴사 영입으로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올레멤버십 다운ㆍ업ㆍ프리 시즌2’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레멤버십의 '다운ㆍ업ㆍ프리 시즌 2’는 ▲할인(DOWN), ▲문화(UP), ▲무료(FREE), ▲VIP 등 네 가지 차별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멤버십 혜택을 꼼꼼히 확인하면 5월~6월 간의 가족, 친구, 연인과의 나들이를 실속있고 알차게 계획할 수 있다.

먼저 ‘할인(DOWN)’ 혜택으로 올레멤버십 전 고객 대상 ▲매드포갈릭 5월 5~10일, 6월 5~10일 50% 할인(상시 20% 할인)을 비롯, ▲커피빈 사이즈 업그레이드(5월 한달, 주 1회) ▲온라인 신라면세점에서 5월 10, 20, 30일과 6월 10일 최대 추가 10% 할인 ▲이마트 5월 10, 20, 30일 1만원 할인(10만원 이상 구매시)을 제공한다.

5월 한달 간 나들이 장소로 많이 찾는 놀이공원에서도 강력해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월드 60%(동반 1인 포함) ▲에버랜드 50% ▲서울랜드 50%(동반 1인 포함) 할인이 제공되며 특히, 5월 10, 20, 30일과 6월 10일에는 ▲빕스(VIPS) ▲세븐스프링스 ▲CGV에서 50% 할인받을 수 있다.


‘문화(UP)’ 혜택도 풍성하다. ▲뮤지컬 '팬텀' 15% 할인 ▲전시 ‘마크로스코’ 3천원 할인 ▲연극 '월남스키부대' 55% 할인 ▲콘서트 '뮤즈인시티' 20% 할인 ▲대학로 난타 공연 60% 할인이 마련되어 있어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주목할만 하다.

‘무료(FREE)’ 혜택으로는 인기 방송 프로그램인 ‘꽃보다 할배'의 촬영지로 유명한 그리스∙두바이 효도여행 패키지와 자녀동반 여행으로 관심을 끌 싱가폴 유니버셜 스튜디오 패키지, 그리고 키덜트 잇 아이템인 드론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득템Free’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방송인 홍석천이 운영하는 마이치치스, 마이스윗, 마이누들, 마이홍 레스토랑의 무료 식사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체험Free’ 혜택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해외 관광명소 7곳의 입장권(파리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미술관, 뉴욕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홍콩 피크트램 왕복권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글로벌Free’는 시즌1에 이어 해외여행 관광객이 많은 5월에도 포인트 미차감으로 지속 진행한다.

한편, VIP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연간 최대 12회 자유롭게 선택 이용이 가능한 'VIP초이스'는 커피빈,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추가하여 총 7개(CGV,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커피빈,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로 선택을 확대하였으며 VIP 멤버십 카드로 대림미술관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에 5월 25일까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뮤지컬 팬텀 티켓도 추첨을 통해 총 200쌍(400명)에게 증정한다.

KT 로밍&제휴사업담당 이병무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더욱 강력해진 '다운∙업∙프리 시즌 2'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경영에 맞춰 올레멤버십을 이용하시는 고객이 더욱 알차고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