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아루바-지멘스, 운영기술ㆍ정보기술 연결하는 통합 네트워크 구축분야 협력
HPE아루바-지멘스, 운영기술ㆍ정보기술 연결하는 통합 네트워크 구축분야 협력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12.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아루바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컴퍼니(HPE아루바)가 지멘스와 운영기술(OT)과 정보기술(IT)을 연결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상호보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높은 안정성, 보안성 및 통찰력을 가진 데이터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생산적인 공장 환경을 마련하고 고도화된 네트워크를 실현한다. 

아루바와 지멘스는 운영기술과 정보기술에 대한 각자의 깊이있고 상호보완적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격차를 해소한다. 양사는 테스트로 성능이 입증된 상호운용성과 검증된 레퍼런스 설계를 갖춘 통합 네트워크를 제공함으로써 통합된 운영 및 정보 기술 시스템을 쉽고 빠르게 구축하며, 안전하게 운영하고,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지멘스 경영이사회 멤버인 클라우스 헴리히는 "지멘스와 아루바 간의 협력은 아루바의 정보기술 제공을 통해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구성하는 중요한 축 중의 하나인 지멘스의 산업 네트워크를 보완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우리 고객들은 가용성과 보안을 보장하는 미래형 통합 통신 네트워크의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아루바의 공동 창업자인 키어티 멜코트 사장은 "지난 3년간 아루바와 지멘스는 검증된 레퍼런스 설계를 바탕으로 기술적 통합을 통해 운영기술과 정보기술 간의 격차를 해결해 왔으며, 이를 통해 우리가 선보이는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적용된다”며, “아루바와 지멘스 서포트팀이 이 솔루션을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