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메시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 오르비 마이크로 RBR20’ 출시
넷기어, 메시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 오르비 마이크로 RBR20’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12.1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르비 마이크로 RBR20
오르비 마이크로 RBR20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메시 와이파이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 와이파이 공유기 대비 속도 및 무선 커버리지를 대폭 향상시킨 오르비 마이크로 무선공유기 RBR20 모델을 출시한다고 12일 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오르비 마이크로 RBR20 모델은 기존 오르비 마이크로 RBK20 세트 모델에서 새틀라이트인 RBS20 제품을 제외한 무선공유기이다. 넷기어 오르비 마이크로 제품은 기존 오르비RBK50 제품 대비 사이즈는 더욱 콤팩트해졌지만 다양한 기능 및 높은 성능은 그대로 계승한 제품이다.

넷기어 RBR20은 새틀라이트가 필요 없는 중소형 가정, 원룸 및 소형 사무실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추후 중대형 평수로 이사를 하거나 사무실 확장 혹은 무선 데드 스폿 발생 시 추가로 새틀라이트를 구매할 수 있어 무선 네트워크 확장이 편리한 제품이다.

이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마이크로는 기존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들이 멀리 떨어진 무선 장비와 연결 시 속도 저하가 심해지고 무선 거리 확장을 위한 브릿지, 리피터, 무선 증폭기 및 익스텐더를 추가 장착할 경우 속도가 현저히 감소되는 문제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엔터프라이즈급에서 사용하는 무선 메시(Mesh) 기술을 적용했다.

넷기어 오르비 마이크로 무선공유기 RBR20 한 대에 3대의 새틀라이트와의 연결이 가능하여 최대 250 평방 미터의 무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