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제품일반분야 최우수상’ 수상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웹 어워드 코리아 2018 제품일반분야 최우수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2.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이 지난 1월에 개편한 자사 홈페이지가 ‘웹 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2018’의 제품일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개최하며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신규 구축 또는 리뉴얼 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혁신성 및 우수성을 평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디자인, 기술 및 컨텐츠의 차별성, 다양성 및 사용편의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실제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반응형 웹 구축 이후, 기존 홈페이지 대비 방문자 수가 34%, 구매상담 건수가 89% 증가하면서 홈페이지를 통한 리드 발굴 등 디지털마케팅 역량이 대폭 강화됐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각 기업의 담당자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직관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원하고 있다”라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웹 사이트는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양질의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기술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