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2020년까지 350호점 돌파 목표…다점포율 높은 세븐스타 운영 비결
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2020년까지 350호점 돌파 목표…다점포율 높은 세븐스타 운영 비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2.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화’, ‘소자본’ 등의 키워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 창업 시장에서 역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창업 트렌드에 비추어볼 때 ‘코인노래방 창업’은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평가받는다. 여타 업종에 비해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고 관리가 쉬우며, 인건비 또한 많이 들어가지 않아 초보 창업자가 준비하기에 최적의 창업 아이템이라 불리는 것이다.

하지만 모든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가 성공의 길을 걷는 것은 아니다. 업종의 인기에 힘입어 여러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는 만큼, 가맹본부의 철저한 사후 관리와 창업 혜택 등 차별화된 무기를 가진 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 업체를 선택해야 성공 창업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이 가운데, 동전노래방 창업 업계의 선두주자로 꼽히는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업계 유일 160호 점을 돌파하며 소비자와 창업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상승세의 비법으로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꼽았다. 업계 유일 특허출원을 받은 ‘세븐스타 스마트월체어’ 시스템, ‘세븐스타 퍼펙트 IOT’ 시스템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점주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지속적인 이벤트 진행으로 재미를 더한 것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의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다가오는 2018년 연말, 고객들의 소원을 직접 이루어주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자가 2018년 연말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공모하면 내부 심사 과정을 통해 당첨자의 소원을 이루어주게 된다. 본 이벤트는 11월 30일로 응모가 조기 마감하였으며, 12월 17일날 당첨자 발표가 이어진다.

다만 이벤트 신청 시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정해진 양식을 작성하고, 게시물 좋아요와 댓글에 공유 주소를 적어야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소원의 범위는 100만원 한도 내까지로 한정되어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 관계자는 “고객들의 소원을 직접 이루어주는 이벤트로 높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사연이 많이 접수된 상태”라며 “사연의 진실성을 꼼꼼히 검토하고 이벤트 응모 방법 등을 성실히 준수한 참여자들 중 본사에서 내부 심사를 거쳐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현재 맞춤형 창업 특전인 ‘연말 한정 리미티드 프로모션’을 통해 IOT 시스템 적용, 업계 유일 무이자 대출 3000만 원, 마이크, 반주기, 앰프, 스피커 등 풀세팅 된 TJ 음향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지원하고 있으며, 흡연실 무상 시공, 인테리어 하자보수 1년 보증 시스템 적용 등의 기본 혜택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점주들의 성공 창업을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