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SVC 어워드서 ‘올해의 하이퍼컨버전스 혁신’ 부문 수상
슈나이더일렉트릭, SVC 어워드서 ‘올해의 하이퍼컨버전스 혁신’ 부문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12.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SVC 어워드에서 ‘올해의 하이퍼 컨버전스 혁신’ 부문을 수상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SVC 어워드에서 ‘올해의 하이퍼 컨버전스 혁신’ 부문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대표 김경록)이 SVC 어워드 2018에서 ‘올해의 하이퍼 컨버전스 혁신’ 부문 2년 연속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SVC 어워드(SVC Awards)’는 우수한 제품, 프로젝트, 서비스 등을 출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디지털 기업과 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지난해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솔루션으로 수상했으며, 올해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를 가능케 하는 ‘하이퍼포드’ 랙 지원 시스템이 선정됐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하이퍼포드’ 시스템은 전원, 냉각, 케이블링, 소프트웨어 관리 및 차단 등이 통합된 포드 아키텍처다. 공장 레벨에서 사전 통합형 시스템을 엔지니어링ㆍ테스트하고 구성할 수 있어 중요한 IT 환경 내 신속하고 예측 가능한 구축을 지원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영국 및 아일랜드 지역 IT 부문 부사장인 마크 가너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근본적인 초점은 모든 레벨에서 혁신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하이퍼포드는 오늘날 데이터센터를 위한 완벽한 제품이며, 특히 신속하게 용량을 추가하면서 고객을 위해 최고 수준의 복원력, 연결성, 가용성을 보장하려는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코로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이상적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