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SH, 40대 남자 선물세트 ‘오메가3 코엔자임Q10 영양제’ 할인
SPASH, 40대 남자 선물세트 ‘오메가3 코엔자임Q10 영양제’ 할인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12.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에서 12월 1차 프로모션으로 건강기능 추천세트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밀크씨슬이 함유된 40대 남자 추천 종합 영양제 디오니소스 포 맨과 오메가3Q10으로 구성된 ‘SPASH 40대 남자 추천 세트’가 20% 할인하며 다양한 연령별, 기능별 멀티비타민 세트 제품도 포함된다.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중성지방 및 혈관 건강 관리에 경고등이 켜졌다. 중성지방이란 체내에서 합성되는 지방의 형태 중 하나로, 칼로리 섭취가 부족할 경우 체내에서 분해되어 에너지원으로 대체 사용되기도 한다. 음식물로 섭취되는 당질과 지방산을 재료로 간에서 합성된다.

공복 채혈 후 중성지방이 150mg/dL 미만인 경우 ‘정상’, 150~199mg/dL인 경우 ‘경계’, 200mg/dL 이상인 경우에는 ‘높음’으로 진단된다. 중성지방이 증가해 체내에 축적될 경우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혈액, 혈관 건강에 무리가 오는데, 혈액 속 콜레스테롤 및 지방질 성분이 많이 있는 고지혈증이나, 지질 상승 및 고밀도지단백 콜레스테롤이 감소한 이상지질혈증 등을 유발할 수 있다.

고지혈증이나 이상지질혈증의 경우 그 증상만으로는 초기에 자각증상이 없기 때문에 20세 이상의 성인의 경우 5년에 1회씩 검사를 하는 것이 좋다. 혈압 낮추는 방법이나 혈행개선에 좋은 생활습관으로는 금연과 금주가 있다. 흡연은 혈류량 감소와 혈소판 응집력 증가로 혈관을 좁아지게 만들며, 과음은 체내 중성지방을 증가시킨다. 

혈관 건강, 혈중 중성지방과 혈전 형성, 고혈압을 낮추는데 좋은 음식으로는 EPA, DHA 등의 오메가3가 함유된 음식의 섭취가 중요하다. 고등어, 삼치 같은 등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최근 식물성 오메가3 음식으로는 사차인치가 식물 중 최고 함량의 오메가3 식품 임이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SPASH 관계자는 “SPASH 오메가3Q10은 혈관 건강과 혈압, 항산화 관리를 돕는 오메가3 영양제로 오렌지 향을 사용하여 쉽게 섭취 가능하다. 남극해 연안에서 어획한 소형 어종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이 없으며 미국산 코엔자임Q10도 함유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