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소비자만족 1위 수상기념 중고피아노 보상 매입 매매, 피아노운반조율 특별행사
2년 연속 소비자만족 1위 수상기념 중고피아노 보상 매입 매매, 피아노운반조율 특별행사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2.06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악기 전문업체 오케이피아노가 지난 2017년에 이어 한국경제 주최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피아노 악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오케이피아노는 피아노에 관련된 수백 가지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악기전문 업체다.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기념으로 중고피아노를 도매가 30만원부터 창고 대 개방 한정 특가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고에 방문해서 중고피아노를 1,200여대 중에 직접 고를 수 있어 피아노학원이나 일반 가정집에서 저렴한 가격대의 피아노를 살 수 있는 기회다.

피아노운반, 피아노조율, 지방공동피아노이사는 전국망으로 많은 신청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가격인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피아노운반조율을 같이 신청하면 비용을 11만원에 당분간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특히, 국내 최초 특허 출원된 피아노방음 방진제품은 흡음매트, 차음패드로 주위 잡소리를 제거하고 녹음실 같은 선명한 음질을 느낄 수 있으며, 진동을 차단해 주는 소음키퍼 방음장치는 아파트, 피아노학원 등 이웃 간 층간소음분쟁을 예방 할 수 있는 상품이며, 피아노방진 방음 패키지 상품으로 구입 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케이피아노 홈페이지에서 영창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카시오, 벨로체 전자피아노 등도 최저가 30대 한정판매 선착순 파격가로 예약을 받고 있다. 그리고 피아노운반, 피아노조율, 디지털피아노방음 등 모든 품목을 특가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2년 연속 수상한 오케이피아노는 ‘오랜 전통 고객만족 바른 회사’라는 슬로건 하에 35년 동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정직한 제품을 원칙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영창뮤직(HDC) 공식대리점 체결로 신품피아노, 커즈와일 영창디지털피아노, 공식대리점에서만 판매하는 Y-POP 중고피아노도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중고피아노 악기 시세가 매입, 매매추천, 팔기, 구입, 직거래 중고피아노 판매를 다루며 리폼수리, 리모델링, 대여/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악기 종류로는 플룻, 색소폰,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등 관악기와 기타, 바이올린, 우쿨렐레, 첼로 등 현악기, 드럼, 젬베 등 타악기, 신디사이저, 키보드, 아코디언 등 건반악기, 목관악기, 교육용악기, 스탠드, 페달, 가방 등 악기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중고악기에 대해서는 매입, 매매 가격은 물론 세척 및 클리닝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피아노커버, 의자, 방습기, 악보고정밴드, 손보호안전장치, 피아노 4계절 방습기, 중고의자 등 피아노에 관련 된 악세사리 및 소품도 직접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맞춤 피아노커버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국내 제작하고 있으며 야마하, 가와이, 영창, 삼익피아노 등 브랜드별 또는 디지털피아노, 전자키보드, 신디사이저, 업라이트피아노, 콘솔피아노, 그랜드피아노까지 맞춤 제작을 지원한다.

오케이피아노 관계자는 “2년 연속 상을 수상하게 돼 소비자들이 만족하도록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동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관악구, 금천구, 동작구, 영등포구, 구로구, 강서구, 양천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용산구, 중구, 종로구, 중랑구, 동대문구, 광진구, 성동구, 강북구, 성북구, 도봉구, 노원구 서울지역과 하남시, 구리시, 남양주시, 의정부시, 양주시, 고양시 일산, 파주시, 김포시, 부천시, 안양시, 시흥시, 안산시, 용인시, 수원시, 성남시 분당, 평택시, 광명시, 과천시, 양평 등 경기지역에 지사를 보유하고 하고 있다.

인천, 광주, 울산, 대구, 부산, 대구 등 전국 각지의 매장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은 편리하게 피아노 악기 매입부터 매매, 피아노 운반이사, 피아노조율 등 모든 서비스를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케이피아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