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공인 파트너 대상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실시
안랩, 공인 파트너 대상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2.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 EP사업부의 ‘안랩 파트너 스텝업 트레이닝데이 2018’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안랩 EP사업부의 ‘안랩 파트너 스텝업 트레이닝데이 2018’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이 공인 파트너 대상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연이어 개최하며 파트너사와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안랩 엔드포인트플랫폼 사업부(EP사업부)는 지난 5일 코엑에서 EP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파트너 스텝업 트레이닝데이 2018’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EP사업부는 EP 공인 파트너사의 영업/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2019년 보안 위협 동향 ▲’안랩 EPP(End-point Protection Platform)’ 주요 개선사항 등을 소개했다. 교육 세션 이후에는 영화를 함께 관람하는 문화 행사도 가졌다.

같은 날 안랩 네트워크 사업부(NW사업부)는 판교 안랩 사옥에서 NW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NW파트너 엔지니어 포럼 201’를 열었다. 

이 행사에서 NW 사업부는 파트너사 엔지니어에게 ▲기술지원 대응 사례 공유 ▲2019년 파트너 기술교육 안내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 기술지원 교육 등 파트너 기술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안랩의 강석균부사장은 “안랩은 최적의 교육 프로그램 제공으로,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고객이 수준 높은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