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 한국기록원 2년 연속 공식 인증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KRI 한국기록원 2년 연속 공식 인증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12.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이 2년연속 공식 인증한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갖고 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특이한 점은 2017년의 기록이다. 당해 합격자 수 1위 배출 기록은 사실상 그 전년도인 2016년에 이뤄진 에듀윌의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또 다시 갈아 치운 것이다. 즉 합격자 수 기록으로는 업계의 유일한 선두주자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해당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제출한 에듀윌 학습자 수험생의 수험표와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를 대조하고 합격자 DB, 변호사 등 신뢰할 만한 제 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수험생 기록 등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그 결과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했다.

그렇다면 2년 연속 합격자 수 부동의 1위 기록을 지켜왔던 원동력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에듀윌만의 특화된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과 강의 콘텐츠다. 오프라인 직영학원뿐만 아니라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것이다.
 
설명에 따르면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자의 학습방법과 합격전략을 철저히 분석한 결과를 학습 콘텐츠에 그대로 적용시켜 왔다. 합격생들의 합격법칙인 다회독 학습을 과정 내에 구성해, 강의만 들어도 합격 커리큘럼을 그대로 따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전국 16개의 공인중개사 학원을 본사관리 방식의 직영으로 운영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서점에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관련분야 1위를 놓치지 않는 베스트셀러 교재 등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가 합격자 수 1위 기록의 비결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오프라인 강의는 베스트셀러 교재 저자들의 직강으로 진행되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들의 부동산 업계 진출 또한 적극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