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전문 '긱스타', 그래픽카드 RTX 2080·RTX 2070 출시…최적화된 레이싱 환경 제공
게이밍 기어 전문 '긱스타', 그래픽카드 RTX 2080·RTX 2070 출시…최적화된 레이싱 환경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12.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등 고사양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그래픽 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게이밍 기어 전문 '긱스타'에서는 '긱스타 지포스 RTX 2080', '긱스타 지포스 RTX 2070 STORM EDITION DUAL D6 8GB'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포스 RTX 2080은 대폭 향상된 RTX 그래픽 플랫폼으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인공지능,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음영을 제공하며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레이 트레이싱은 리얼한 조명과 반사, 그림자 등을 제공하며 전통적인 렌더링 기술의 한계를 넘어 초현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게임 속 세상을 HDR 이미지로 캡처 후 휴대폰이나 PC, VR 헤드셋을 통해 이미지 공유가 가능하며 최대 5배 빠른 성능을 지니고 있다.

두 번째 그래픽카드 제품인 RTX 2070은 완전히 새로운 NVIDIA TURING 아키텍처로 구동돼 고수준의 게이밍 현실성, 속도, 전력 효율성 및 몰입감을 제공하는 그래픽 카드이다.

압도적인 쿨링 시스템으로 빠르게 발열을 해소하며, HDMI DP1.4 EBDJF DVI까지 갖춘 폭넓은 확장성과 해상도의 4배로 제공되는 4K UHD를 통해 기존 대비 선명하고 또렷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게이밍 기어 그래픽카드 전문 '긱스타' 관계자는 "2070, 2080 그래픽 카드는 사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플레이싱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며 "대폭 향상된 그래픽 플랫폼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그는 "긱스타 제품은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문제에 대해 3년동안 무상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긱스타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